Jumat, 19 Juli 2013

초등학교

초등학교 - 이전 학교 시간에 나이를 떠나, 다섯 ~ 14 세 수준의 아동 노동에 대한 교육의 기본적인 기준을 제공 공립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영국의 학교 룸메이트에게 주어진 이름이었다. 그들은 또한 산업 학교로 알려져 있었다.
초등학교는 노동 계급의 아이들이 매뉴얼 교육 및 초등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설정되었다. 그들은 읽기, 쓰기 및 산술 (세 루피)에 중점을두고 제한된 교육 과정을 제공했다. 한 교사는 종종 오래된 학생이었다 모니터, 팀의 도움으로 큰 클래스를 감독 약자 학교는 '권고하는'시스템 운영. 초등학교 교사가 결과에 지급 하였다. 그들의 눈동자가 같은 신문에 짧은 단락을 읽고 받아쓰기에서 쓰기, 합계 및 분수를 작동하는 등의 읽기, 쓰기 및 산술에 정확한 기준을 달성 할 것으로 예상 하였다. [2]
학교 인구 1944 80 %가 14 세까지 초등학교에 참석하기 전에. 나머지는 고등학교 또는 11 세에 중학교 기술 학교로도 전송. 학교 시스템은 교육법 1944의 도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초등 교육, 중등 교육 및 성인 교육으로 교육은 세 진보적 인 단계를 룸메이트로 재구성 한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3]
영국에서 초등 교육을 제공하는 학교는 지금 초등 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네 개의 11 개 (올해 여섯 또는 북 아일랜드와 P7에 스코틀랜드 P1에 수신)에 세 아동에 대한 수용. 종종 초등학교는 나이 일곱에 11 개의에서 7 어린이 및 중학교 학교를 유아 학교로 세분화된다. 이러한 장소에서, 용어, "세 계층"시스템이 영역의 (점감) 소수 아이들은 학교 나 그 약 9까지 낮은 "첫 번째 학교", 중학교 약 13 다음 상위 학교까지 이동 "초등학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미국 [편집]

주요 기사 : 교육 미국


켄터키, 1946 년 초등학교
미국에서 교육을 통제 할 수있는 권한은 개별 국가와 헌법에 상주합니다. 미국 의회와 교육의 연방 미국과의 직접적인 권한은 기본적으로 연방 헌법 권리의 규제 및 집행으로 제한됩니다. 좋은 간접 권한이 국가 프로그램과 블록 보조금의 연방 기금을 통해 행사입니다 만,이 기금을 받아 들일 수있는 상태에 의무가 없으며, 미국 정부가 달리 제안 할 수 있지만, 국가 목표, 목표와 기준을 적용하지, 룸메이트는 일반적으로 그 이상 거짓말 관할.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육은 미국 전역에서 비교적 일관되게 진화했다. 모든 국가는 역사적으로 K-12 교육의 두 가지 장르와 K-12 학교의 세 가지 장르의 구별을 만들었습니다. 교육의 장르는 기본 및 보조되며 학교의 장르는 초등학교, 중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구별하기 위해 역사적, "고위"고등학교)입니다.
초등 교육 (또는 "초등학교"의미 "초등 교육") 아직도 인생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지식, 기술 및 행동 조정의 넓은 범위에 아이를 소개하는 기초 학력 학습과 사회화 능력에 집중하는 경향이있다 - 그리고, 특히, 중등 학교합니다. 중등 교육 또는 중등 학교는 항상 고등 교육 또는 / 대한과 산업, 무역 또는 학위를 요구하지 않는 직업에서 경력을위한 청소년을 준비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초등학교는 항상 기본 교육 전달의 주요 점하고있다, 그리고 (시니어) 고등학교는 항상 중등 교육의 초점이다. 원래 초등학교는 8 학년을 통해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가지고, 초등 교육과 동의어가되었다; 및 중등 학교는 9-12 고등학교 성적 완전히 coextensive했다. 무슨 대부분의 지역에서 대부분의 아이들은 대부분 농촌 미국 8 학년보다 더 갈 수 없었다 그 때문에이 시스템은, 세계 대전 후 년까지 미국에있는 규범이었다. 고등학교를 사용할 수 있었다하더라도, 그들은 종종 접근하지 않았다.
인구가 증가하고 점점 도시 대신 시골의 교외되면서 한 방에 학교는 룸메이트가 여러 학교가되었다, 멀티 룸에 학교에 방법을 주었다. 중학교 - - 초등학교에서 중등 학교로 전환 준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사이의 다리 역할이 학교의 세 번째 장르를 생산. 초등학교는 일반적으로 1-6 학년 유치원을 운영하고, 종종 고등학교와 같은 건물에 위치해 중학교, 고등학교, 다음, 9 학년에서 7을 커버하고, 고등학교 10 ~ 12 학년을 운영. 동시에, 9 학년은 GPA 계산의 목적 고등학교의 시작을 표​​시했다.
이 인증하는 교육의 상태 부서 (캘리포니아, "자격 증명") 중 하나를 기본 또는 중등 교육에서 일할 교사를위한이 기간 동안 일반적인이었다. 초등학교 인증서 보유자 학년에서 8 학년 K에서 어떤 주제를 가르 칠 자격이, 그리고 9 학년에서 그 / 그녀의 전공 및 부전공 과목. 중등 학교 증명서 홀더 등급 7과 8의 모든 주제를 가르 칠 자격이, 그리고 9 학년에서 그 / 그녀의 전공 및 부전공 과목 12을 통해. 음악, 미술, 물리, 특수 교육과 같은 특정 과목이 있었다 또는 12 교육 인증서를 K로 수여 할 수있다.
1960 년대 후반으로, 기본 및 중등 교육 사이의 전환 라인이 흐려 시작하고, 중학교는 중학교로 대체하기 시작. 이러한 변화는 일반적으로 학년 7과 8 중학교에 재 할당, 6 학년과, (시니어) 고등학교 9 학년의 재 할당을 보았다. 많은 국가의 후속 년간은 6 학년 빈번 지금 차 교육 인증서에 포함을 가진 교사 인증의 재배치를 볼 수있다. 20 세기 미국의 교육은 8 학년에서 마무리 초등학교로 시작하는 반면, 따라서, 21 세기는 미국의 초등학교는 많은 국가에서 5 학년에 마무리 시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시스템은 많은 국가에서 지속 않습니다. 그들은 소수에 오늘 동안 학군 룸메이트 대신 "중학교"를 채택, 아직이 여전히 중학교 고등학교 구분합니다. 따라서, 높은 학교 중 하나 9-12 될 수 룸메이트는 가장 일반적인, 또는 10-12입니다.
초등 교육의 변화는 분명하다. 썬더 버드 초등 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국가 차원에서 다양성 일정, 꾸준한 상승으로, 교사의 교육 방식은 적응해야합니다. 21 세기의 대학 학생들이 초등학교에서 기본 클래스 (사회, 과학, 언어 예술, 등.)했다 있지만, 대부분의 학교는 오늘 자신의 교과 과정을 변경하고 중국어 교육 등의 수업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보통 교육 클래스가 실제로 여전히하더라도, 다른 방법은 효과적으로 모든 학생들을 가르치고 변화하고 진화하는 사회와 유지하기 위해 관리자와 교사에 의해 충족되고있다.
sekolah tpa | Buku Administrasi Sekolah | Administrasi Madrasah | ukg online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